PM 파트

PM의 역할

소비자의 입장에서 최고의 제품을 디자인합니다. 화장품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더이상 소비자들은 화장품의 이미지로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며, 시장은 더욱 세분화 되었고, 고객들의 니즈는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부강코스메틱은 안전함과 고객만족을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구매 패턴을 분석, 참고하여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완제품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화장품 시장조사
- 트렌드, 동향 분석
- 구매 패턴 분석
- 완제품 제안 및 제작 진

타켓 고객 설정, 완제품 이미지 설정, 니즈에 적합한 제품 규격 설정,
용기 디자인 제안, 제품 포인트 제안

TOP